강남안마가서 내상입었어요!

강남안마가서 내상입었어요!
꽤나 이름이 알려진곳인데 진짜 이름값못하고 불친절하고 빨리빨리 내보내려하고
기분이 나쁘네요. 아가씨도 건성건성 느낌도 없이 해줍니다.
아... 돈아깝고 진짜 기분 별로네요. 이 내상 풀만한데 없나요?

-강남의 규모가있는 곳은 가끔 바쁠때거나 스탭의 불친절로 그런일을 겪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인터넷에 알려진 곳을 많이 찾지요.
즐겨가시는 분들은 반드시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갑니다. 그래야 검증된 언니들을 쉽게 만날수있거든요.
런피플에 오셔서 좀더 자세히 정보를 보고 가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출처: runpeople.net

댓글

가장 많이 본 글